상담 네이버 톡톡 TOP 카카오톡 오픈채팅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전주캠퍼스수강후기

063-275-9000

업스타일_임은채_수강후기 임은채 2021.01.12 11:49:28

1. 노블리즈를 선택하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처음 미용 학원을 생각하던 당시 광주 전남권에서 미용 특히 제가 전공하는 메이크업 실력이 좋다고 유명해 노블리즈에 관심을 가졌고,

담당 선생님께서 꾸준히 저를 믿고 도와주시는 모습에 노블리즈에 오게 되었습니다.


2. 노블리즈에서 배우면 좋은점은?
▷우선 학원선생님부터 같이 수업 듣는 친구들 , 언니, 동생들까지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적응을 잘 할수 있고,

즐거우면서도 다들 꿈에 열정으로 뭉친 사람들과 함께해서 분위기 흐트러짐 없이 집중해서 배울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또 국가고시를 준비 한다면 학생 한명 한명에 있어 끝까지 책임지고 합격으로 인도 해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신 학원이라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쌤들이 다 실력도 좋으신데 학생을 방치하지 않고 케어를 잘해주시고 기본적으로 엄청 착하신 선생님들이 계신다는게 가장 큰 좋은점 인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습득이 빠르고, 뒷받쳐주시는 쌤들 덕분에 좌절하지 않고 계속해서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또 모르는 부분을 언제든 눈치 보지 않고 물을 수 있고 백이면 백 그 질문에 대한 해답을 들을 수 있는 학원이라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3. 끝으로 진로를 고민하는 후배나, 본인의 미래의 꿈 등 한마디!
▷아주 단순하게 학원 선정부터 입시 그리고 취업까지 꿈을 정하고 배운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계속되는 선택에 그에 따른 노력과 책임이 따르게 되겠지만 항상 본인이 했을때 행복하고 자부심있는 부분이 우선순위가 되었으면 좋겠고,

절대 작은 일 하나하나에 좌절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자격증 시험이나 입시 등이 당시에 너무나도 크게 느껴지지만 지나서보면 그냥 과정 중 하나이고, 기회는 많으니까요!

제 후기가 혹시라도 이글을 읽는 분들에게 좋은 조언이 되었으면 좋겠고, 저 또한 늘 명심하며 행복하게 미용하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